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아 신제품 40여종 출시
상태바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아 신제품 40여종 출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7.04.2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박동준 기자] 파리바게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을 동시에 갖춘 실속형 제품 40여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기획 제품은 '5월'의 영어식 표기인 '메이_May'와 설렘·기대감을 갖게 하는 어휘인 '메이비_May be'로 재치있게 구성한 ‘메이 비 패밀리_May be family’라는 중의적인 슬로건과 함께 선보인다. 가족, 스승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부담 없는 1~2만원대 가격의 실속형 제품들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은 △화이트, 딸기치즈 두 가지 맛 스폰지 케이크 시트에 생크림과 딸기잼을 조화시킨 ‘카네이션 한아름’ △화이트 스폰지 케이크 시트에 생크림과 딸기, 베리잼을 조화시킨 ‘감사가득 꽃 케이크’ 등이다.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캐릭터 제품도 마련했다. △드림웍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 속의 인기 캐릭터를 한 가득 올린 ‘마다가스카 케이크’ △마다가스카 속의 사자와 하마 캐릭터인 ‘알렉스 쿠키’, ‘글로리아 쿠키’로 구성한 ‘신나는 사파리 버스 세트’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포켓몬스터와 협업을 통해 △4가지 맛의 케이크 위에 관련 캐릭터, 피카츄 도장이 들어있는 몬스터볼을 올린 ‘포켓몬 케이크’를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