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산후맘 대상 ‘뷰티맘 클래스’ 개최
상태바
바노바기, 산후맘 대상 ‘뷰티맘 클래스’ 개최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4.2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의료진, 산후맘들 고민 주제로 강연
바노바기 성형외과가 산후맘들을 대상으로 ‘뷰티맘 클래스’를 개최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바노바기 성형외과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바노바기 성형외과가 산후맘들을 대상으로 ‘뷰티맘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해상 역삼동 사옥 지하 강당에서는 국내 최대 육아 어플리케이션 ‘엄마와’ 회원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형외과 및 가정의학과 전문의들의 강연이 진행됐다.

총 3부로 진행된 이번 클래스에서는 △산후 비만, 출산 전 몸매로 되돌릴 수 있을까(복아름 바노바기 성형외과 가정의학과 원장) △임신과 출산 후 발생하는 피부 고민과 개선 방법(김은진 바노바기 성형외과 피부과 원장) △산후 가슴 처짐에 대한 성형적인 교정(반재상 바노바기 성형외과 대표 원장) 등의 주제로 강연이 이뤄졌다.

바노바기의 성형외과 및 가정의학과 의료진은 임신부터 출산, 산후에 이르기까지 산후맘들의 다양한 고민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으며 의료적인 상식부터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습관까지 설명해 참여 여성 회원들의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강연과 함께 바노바기를 비롯해 참가 업체들의 부스 관람 및 상담이 진행돼 출산과 육아에 대한 알짜 팁을 공유하기도 했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코스메틱 브랜드 ‘바노(BANO)’의 스킨케어 세트, 아토팜 스킨케어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됐다.

반재상 원장은 “산후 비만과 처진 가슴, 기미, 튼 살 등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지만 가사와 육아를 병행하며 이를 개선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라며 “바노바기는 앞으로도 전문가의 체계적인 조언과 올바른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해 산후맘들의 뷰티 고민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도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