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그룹 2017년 상반기 신입 공개 채용
상태바
동화그룹 2017년 상반기 신입 공개 채용
  • 이정윤 기자
  • 승인 2017.04.2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재료·디자인·마케팅·IT 등 4개 모집 분야 지원 가능
동화그룹이 2017년 상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사진=동화그룹 제공

[매일일보 이정윤 기자] 동화그룹이 2017년 상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원재료, 디자인, 마케팅, IT 등 4개 분야이며 대졸 초임 연봉은 4000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동화그룹 홈페이지의 ‘채용(Recruit)’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자격은 2017년 8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예정인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최근 2년 이내의 공인어학성적을 보유한 자(TOEIC, TOEIC Speaking, OPIc 등)이다. 임산가공기사 자격증 소지자 및 학군 장교(ROTC) 출신은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인성면접 △최종면접 순이며, 서류 접수는 오는 5월 10일 오후 5시까지 동화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합격자는 오는 7월부터 근무한다.

동화그룹은 글로벌 목재 전문기업인 동화기업,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단지인 엠파크를 운영 중인 동화엠파크, 국내 대표 종합 일간지인 한국일보와 영자신문지 코리아타임스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동화기업은 현재 베트남, 호주, 말레이시아, 뉴질랜드에 해외 사업장을 보유하고 있어 입사자에게는 향후 해외에서의 근무 기회가 열려 있는 것이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