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동반성장·상생협력 6주년 맞아
상태바
하이트진로, 동반성장·상생협력 6주년 맞아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4.2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일 하이트진로 서초사옥에서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6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손봉수 하이트진로 생산총괄 사장 외 20여명의 하이트진로 임직원들과 80여명의 협력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하이트진로[000080]는 지난 20일 하이트진로 서초사옥에서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선포 6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손봉수 하이트진로 생산총괄 사장을 비롯한 하이트진로 임직원들과 강재영 동반성장위원회 운영국장, 협력사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하이트진로는 협력사와 지속적인 관계를 도모하기 위해 ‘동반성장에 대한 이해와 필요성’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 1년간의 협력사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함께 해결하기 위한 소통의 자리도 마련했다.

하이트진로는 2012년부터 협력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외국어·경영·재무 등 온라인 직무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임직원의 경조사와 복리후생도 지원하고 있다.

손봉수 하이트진로 생산총괄 사장은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은 시장경제의 양극화를 해소하고 기업 생태계를 창조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방안으로 여겨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생하고 도약할 수 있는 한 해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