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기획 BIZ 포커스[보도자료]
네오위즈,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27일 출시
네오위즈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에서 개발한 모바일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 오는 25일 소프트 론칭 후 27일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네오위즈[095660]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에서 개발한 모바일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 오는 25일 소프트 론칭 후 27일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은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인기 웹툰 ‘노블레스’의 IP를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웹툰을 감상하는 것 같은 실감나는 스토리 반영과 매력적인 주인공 캐릭터 구현, 부대 전투로 완성된 정통 RPG의 재미를 충실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오는 27일 정식 출시되는 이 게임은은 사전모집 시작 5일 만에 예약자 20만명, 2주 만에 45만명을 넘어서며 50만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

사전 예약자가 50만명을 돌파하면 네오위즈는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머니 10만 골드, 캐릭터 파편상자 아이템, 블러드스톤, 500 루비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동시 출시할 예정인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은 25일 소프트 론칭부터 200여개의 스테이지와 피의전장, 수호전장, 가문시스템, 친구와 함께 비밀 던전 공유 등 준비된 모든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의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에게는 3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한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열 기자  wylee726@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MI 카드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