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사회 제약·보건
동국제약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중년여성 건강 쿠킹클래스’ 진행홈플러스 잠실점 6월·경기하남점 7월·강동점 8월 문화센터에서 개최
동국제약이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함께 ‘훼라민큐(Q)와 함께하는 중년여성 건강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동국제약[086450]이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함께 ‘훼라민큐(Q)와 함께하는 중년여성 건강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여성갱년기치료제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중년여성의 건강을 주제로 홈플러스 잠실점(6월19일), 경기하남점(7월13일), 강동점(8월10일) 문화센터에서 일일 특강 형태로 진행된다.

쿠킹클래스에서는 중년 여성 대다수가 경험하는 여성 갱년기 질환에 대한 정보와 적극적인 관리의 필요성을 전달하고, 요리 연구가와 함께 갱년기에 좋은 식재료를 활용한 음식을 직접 만들 예정이다. 또 훼라민큐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서양승마(블랙코호시)’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본다.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대한민국 4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점의 강좌를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진행했던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중년여성 건강 쿠킹클래스’의 참가자들 반응이 좋아 다시 개최하게 됐다”며 “그동안 방치하거나 참아왔던 여성갱년기에 대한 질환 정보도 얻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건강요리 레시피도 배워가는 알찬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동국제약 ‘훼라민큐’는 안면홍조, 발한, 우울감 등 갱년기 증상을 겪는 중년여성을 위한 복합생약성분의 갱년기 치료제다.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7개 대학병원과 해외임상연구를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일반의약품으로 별도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홍승우 기자  hongswzz@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