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서프라이즈 시리즈’ 바이럴 영상 1500만 뷰 돌파
상태바
SK엔카, ‘서프라이즈 시리즈’ 바이럴 영상 1500만 뷰 돌파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04.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엔카닷컴이 SK엔카에서 공개한 바이럴 영상 서프라이즈 엔카시세의 누적 조회수가 500만 뷰를 돌파함에 따라 서프라이즈 시리즈의 누적 조회수가 1500만 뷰를 넘어섰다. 사진=SK엔카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SK엔카닷컴은 SK엔카에서 공개한 바이럴 영상 서프라이즈 엔카시세의 누적 조회수가 500만 뷰를 돌파함에 따라 서프라이즈 시리즈의 누적 조회수가 1500만 뷰를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

SK엔카 서프라이즈 시리즈는 이동 수단만으로 사용되는 자동차를 소재로 평소에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자동차 생활에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시작된 프로젝트다.

지난해 4월 1탄 서프라이즈 픽업을 시작으로 8월에 2탄 서프라이즈 셀프등록 영상을 공개했으며, 올해 3월에 3탄 서프라이즈 엔카시세 공개를 끝으로 서프라이즈 시리즈를 마무리했다.

1탄 서프라이즈 픽업에서 시민들은 버스정류장에서 기다리는 동안 SK엔카닷컴에서 준비한 키오스크에서 “태워드릴까요”라는 버튼을 누르면 예상치 못한 수퍼카, 리무진, 클래식카 등이 나타나 목적지까지 태워주는 일상에서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된다.

2탄 서프라이즈 셀프등록 영상에서는 차를 바꿀 계획이 있는 운전자에게 깜짝 무료 세차 서비스와 함께 SK엔카의 셀프등록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자신의 차량이 상품으로 등록되는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 누적 565만 뷰를 기록하고 있는 3탄 서프라이즈 엔카시세는 다소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는 중고차 시세를 스마트 글래스라는 소재를 활용해 재미있게 연출했다는 평이다. 서프라이즈 엔카시세 영상은 공개한지 3주만에 400만 뷰를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한 내차 업그레이드 비용 지원 이벤트 (최대 1000만원, 1명)를 30일까지 실시한다.

임민경 SK엔카 마케팅홍보팀 팀장은 “SK엔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재미있게 소개하고자 서프라이즈 시리즈를 기획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조금이나마 즐거운 경험을 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