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더 뉴 크로스 컨트리’ 전국 시승 개최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더 뉴 크로스 컨트리’ 전국 시승 개최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04.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자사의 마지막 플래그십 모델인 ‘더 뉴 볼보 크로스 컨트리’ 출시를 기념해 고객 대상 시승행사인 ‘더 뉴 볼보 크로스 컨트리 로드쇼’를 진행한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자사의 마지막 플래그십 모델인 ‘더 뉴 볼보 크로스 컨트리’ 출시를 기념해 고객 대상 시승행사인 ‘더 뉴 볼보 크로스 컨트리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9일부터 6월 11까지 진행되는 이번 로드쇼는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한 ‘더 뉴 볼보 크로스 컨트리’를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로드쇼 기간에 전시장을 방문하면, '크로스 컨트리' 전 트림 외에도 플래그십 세단인 '더 뉴 S90 D4 모멘텀' 모델의 시승도 가능하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로드쇼 기간 동안 해당 전시장에 크로스 컨트리를 배경으로 캐리커처를 그려주고, 사진을 찍어주는 현장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또,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최고급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남해 사우스케이프 숙박권과 LG 미니 빔 프로젝터, DJI 드론 팬텀3,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크로스 컨트리 미니카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 뉴 볼보 크로스 컨트리 로드쇼’는 29일 천안과 일산 전시장을 시작으로, 전국 12개의 전시장에서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29~30일 천안 및 일산 전시장, 5월 12~14일 서울 송파 전시장, 5월 13~14일 창원 전시장, 5월 20~21일 서울 목동 및 광주, 5월 27~28일 서울 서초와 대구, 6월 3~4일 안양 및 부산 광안 전시장, 6월 10~11일 전주 및 대전 전시장 순이다.

시승행사 참가 신청은 볼보자동차 전국 전시장에 전화 및 방문 문의, 크로스 컨트리 마이크로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