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굿띵스, ‘퓨어 비타민D’ 출시
상태바
네츄럴굿띵스, ‘퓨어 비타민D’ 출시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4.2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학첨가물 배제…자연에 가까운 원료만 사용
네츄럴굿띵스(NGT)의 ‘퓨어 비타민D’ 제품 이미지 (사진=네츄럴굿띵스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츄럴굿띵스(NGT)’가 한국인에게 특히 부족한 비타민D를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는 ‘퓨어 비타민D’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네츄럴굿띵스는 ‘자연에 가깝게, 깨끗하고 건강한 원료 사용’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최소한의 가공만 거쳐서 생산된 ‘퓨어 비티민D’는 효모 유래의 원료를 사용했다.

이에 안전성과 기능성 등이 우수하며, 해당 제품에는 비타민D의 1일 섭취 기준의 250%를 함유하고 있어 햇빛만으로 부족한 비타민D를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어스(HPMC) 등의 합성부형제가 첨가되지 않았다.

또한 △빌베리 △블랙커런트 △레몬 △파인애플 △녹차 △케일 △신선초 △양파 △브로콜리 △시금치 △치커리 △아티초크 △아로니아 △해조칼슘 등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됐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축적을 증가시켜 뼈와 치아 형성 및 유지에 필수적인 성분으로 햇빛으로만 합성된다는 특성 때문에 한국인들에게 부족한 영향성분으로 꼽힌다.

비타민D가 부족할 경우 노화, 비만, 골다공증, 고관절 발생 등의 가능성이 높아지고, 미국 메모리대학 에바트 교수팀에 따르면 파킨슨병, 알츠하이머병 등도 비타민D가 부족하면 나타나는 것으로 연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