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오토옥션, 그린카와 ‘내 차 팔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롯데오토옥션, 그린카와 ‘내 차 팔기’ 프로모션 진행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04.2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탈의 ‘롯데오토옥션’이 카셰어링 그린카와 함께 ‘내 차 팔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렌탈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롯데렌탈의 ‘롯데오토옥션’은 카셰어링 그린카와 함께 ‘내 차 팔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내 차 팔기’ 프로모션은 올 연말까지 롯데오토옥션에 내가 타 던 중고차를 매각하는 고객에게 카셰어링 그린카 5시간 무료이용권 2매를 3개월동안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중고차를 팔고 차가 필요할 때 카셰어링 그린카를 총 30시간동안 이용할 수 있다. 중고차 매각 다음달부터 카셰어링 무료이용권을 신청한 휴대폰에 쿠폰번호가 문자(LMS)로 발송되며, 그린카 앱(App)에 로그인 후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전국 2700여개 그린존에 있는 5900여대의 차량을 내 차처럼 이용할 수 있다.

롯데오토옥션과 그린카는 지구의 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로 제정된 지구의 날을 맞아 차량을 이용하는 시간보다 주차 시간이 더 긴 경우 ‘소유’를 고집하기보다 합리적 ‘이용’을 하는 것이 환경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차량공유 서비스 카셰어링 그린카를 이용하면 승용차 수요를 대체함으로써 자동차 보유대수 증가로 인한 탄소배출량, 초미세먼지 증가와 같은 환경오염 및 교통체증 완화에 기여할 수 있다.

그린카와 한국교통연구원, 서울연구원의 공동 연구결과에 따르면 카셰어링 차량 1대는 16.8대의 승용차를 대체하는 효과가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오토옥션 홈페이지 및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그린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