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미들급 상가 브랜드 ‘유토피아’(Utopia) 론칭
상태바
반도건설, 미들급 상가 브랜드 ‘유토피아’(Utopia) 론칭
  • 이정윤 기자
  • 승인 2017.04.2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의 성공 노하우 축적…‘안양 명학역 유토피아’로 5월 첫 선
반도건설이 오는 5월 분양하는 ‘안양 명학역 유토피아’ 투시도. 사진=반도건설 제공

[매일일보 이정윤 기자] 반도건설이 미들급 상업시설 브랜드 ‘유토피아’(Utopia)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세계3대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와 협업한 브랜드상가 ‘카림애비뉴’에 이어, 중소규모 상업시설 브랜드인 ‘유토피아’를 선보여 미들급 상가 상품을 차별화한다는 계획이다.

이상(理想)의 나라를 의미하는 ‘유토피아’는 본래 단어의 의미처럼 어느 곳에도 없던 이상적인 상업시설을 구현하겠다는 반도건설의 의지를 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니셜 ‘U’를 통해 ‘유보라’의 브랜드 가치를 계승하고 있다.

‘유토피아’는 반도건설이 공급하는 중소규모의 아파텔,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등에 들어서는 상업시설 브랜드로, 20~30대의 젊은 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이러한 에코세대의 구매력이 높아진 만큼 ‘유토피아’의 브랜드 입지도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반도건설의 첫 유토피아 사업장으로는 오는 5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일대에 분양하는 주상복합 ‘안양 명학역 유보라 더 스마트’ 단지 내에 ‘안양 명학역 유토피아’가 있다.

‘안양 명학역 유토피아’는 1호선 명학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역세권 상가로 조성돼 유동인구가 풍부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상가 맞은편에는 안양첨단업무지구가 위치해 있으며 만안구청, 안양아트센터, 성결대학교, 연성대학교 벤처센터, 안양IT단지 등도 인접해 충분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반도건설 분양관계자는 “‘유토피아’는 주상복합 단지 내 중소규모 상가에 적용되는 브랜드로, 뛰어난 입지와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젊은 수요층을 타겟으로 하고 있다”며 “국내에서는 100개실 이하 규모의 상가 브랜드를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만큼, 앞으로 ‘유토피아’ 브랜드만의 차별성과 희소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반도건설은 오는 6월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고양문화관광지구(한류월드) O1블록에서 ‘카림애비뉴 일산’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림애비뉴 일산’에도 세계3대 산업디자이너인 카림라시드의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