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러브 마이 카’ 영상 캠페인
상태바
불스원, ‘러브 마이 카’ 영상 캠페인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4.2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이 ‘러브 마이 카’ 브랜드 영상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버슨-마스텔러 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불스원은 가족의 안전과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위한 자동차 관리 문화를 확산하고자 ‘러브 마이 카’ 브랜드 영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러브 마이 카 캠페인은 한 운전자 가족의 삶을 함께해 온 자동차를 테마로 만든 동영상 공개와 함께 시작됐다. 가족만큼 소중한 내 차에 대한 메시지가 담겨 있을 뿐 아니라 불스원의 다양한 차량관리 용품을 활용한 자동차 관리의 즐거움이 잘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불스원은 다음달 17일까지 차량관리 노하우 공유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사랑하는 내 차를 위한 나만의 특별한 관리 방법을 공유하거나, 브랜드 캠페인 영상 속 기억에 남는 차량관리 노하우 2가지를 기입하면 된다.

불스원은 1등으로 선정된 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2등에게 휴롬 착즙기(2명), 3등에게 최근 출시한 불스원의 차량용 공기정화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5명)’, 4등에게 러브마이카 키트(10명), 5등에게 불스원 차량용 청소기(50명), 6등에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을 선물한다.

한편, 당첨자는 다음달 24일에 발표되며 2개 이벤트 중복 참여시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