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춘근 병원장, ‘DR. RAMANI'S SMTC’ 초청 강연
상태바
박춘근 병원장, ‘DR. RAMANI'S SMTC’ 초청 강연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4.2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척추질환 비침습적 수술법 개발 등 성과 인정받아 공로상 수상
박춘근 굿닥터튼튼병원장 (사진=굿닥터튼튼병원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굿닥터튼튼병원의 박춘근 병원장이 21일부터 3일간 인도에서 진행되는 ‘DR. RAMANI 척추 마스터 교육 코스’(이하 DR. RAMANI'S SMTC)에 초청돼 강연에 참여한다.

굿닥터튼튼병원은 인도·브라질·일본 등 해외 각국의 척추 관련 전문의들과 BNA(붐바이 신경과학협회)와 NSSA(뉴로 척추외과의 협회) 등이 함께 하는 ‘DR. RAMANI'S SMTC’에 박춘근 병원장이 ‘Interesting case Presentation’에 대해 설명한다고 20일 밝혔다.

박 원장은 ‘DR. RAMANI'S SMTC’ 첫째 날 다섯 번째 세션에서 해당 주제에 대해 설명하고, 청중 응답 시스템을 활용해 관객들과 실시간 소통을 나누며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여섯 번째 세션에서는 ‘Thoracic spine(흉추)’를, 열세 번째 세션에서는 ‘Artificial Cervical Disc(인공디스크)’를 주제로 강의를 하게 된다.

더불어 ‘DR. RAMANI'S SMTC’에서 박춘근 병원장은 논문 저술과 학회 발표, 척추질환의 비침습적 수술법 개발과 내시경과 레이저를 이용한 치료법에 대해 꾸준히 연구해 온 성과 등을 인정받아 평생공로상(Lifetime Achievement Award)을 수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