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뉴욕의 이번 BI 변경은 지난 2004년 쇼핑몰 오픈 후 처음이다. 새롭게 개편된 BI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트렌디 함을 강조하고 핵심가치로 추구하고 있는 뉴욕스타일의 패션 콘셉트를 강화했다.
변경된 이미지 콘셉트는 가을(F/W) 신상품부터 적용될 예정이며 엔조이뉴욕은 이번 신규 BI 런칭을 계기로 고객 서비스 확대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엔조이뉴욕 사업부 이병우 본부장은 “새롭게 태어난 엔조이뉴욕으로 올 가을 패션 시장을 리드하고 글로벌 프리미엄 패션몰로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겠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읽는 패션 개발은 물론 문화, 콘텐츠에 이르는 다양한 체험 서비스로 고객에게 항상 새로움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