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앱애니, 이상재 한국 지사장 선임
상태바
[인사] 앱애니, 이상재 한국 지사장 선임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04.1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재 앱애니 한국 지사장 사진=앱애니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모바일 앱 인텔리전스 플랫폼 앱애니는 한국지사인 앱애니 코리아에 이상재 신임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13일 밝혔다.

2013년 한국에 첫 진출한 앱애니 코리아는 리테일, 금융, 제조 등 기존에 있던 산업분야에서부터 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서비스 등 국내 모든 분야 모바일 앱 퍼블리셔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돕기 위해 협력을 확장하고 있다.

이상재 앱애니 코리아 지사장은 한국 지사의 세일즈, 마케팅, 콘텐츠 서비스 등 국내 비즈니스를 총괄한다. 

이 지사장은 연세대학교에서 전자공학 학사를 마치고 미국 시카고대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으며, 인터넷 및 모바일 업계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갖춘 전문가다.

앱애니 합류 전 이 지사장은 11번가 광고 및 전략기획 부문 임원을 역임했고, 네이버와 야후 등 글로벌 IT 기업에서 사업 개발, 마케팅 및 세일즈 부문을 이끈 바 있다,

이상재 앱애니 코리아 신임 지사장은 “하루에도 수많은 모바일 앱이 경쟁적으로 쏟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마켓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앱애니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의 모바일 앱 퍼블리셔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더욱 정확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