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상반기 신입직원 채용 실시
상태바
한화시스템, 상반기 신입직원 채용 실시
  • 변효선 기자
  • 승인 2017.04.1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W 설계·SW 설계&구현·품질·종합군수지원(ILS)·재무관리 등

[매일일보 변효선 기자] 대한민국 대표 방산전자 기업 한화시스템은 핵심 연구개발(R&D) 기술 역량 강화를 위해 2017년 상반기 신입 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한화시스템으로 사명 변경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공채다. 사업 다변화에 따른 작년의 대졸공채 및 경력 250명 채용에 이어 HW(하드웨어) 설계, SW(소프트웨어) 설계&구현, 품질, 종합군수지원(ILS), 재무관리 등 5개 분야에서 추가로 인재를 선발하게 된다.

서류접수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서류전형 이후 1차 면접 및 2차 면접이 진행된다. 1차 면접은 실무진이 지원자의 직무‧전공지식을, 2차 면접은 대표이사 및 임원진이 지원자의 기본태도, 조직적합성 등을 평가하게 된다.

서류 접수 및 채용 관련 보다 상세한 정보는 한화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화시스템은 새롭게 합류하게 될 인력들과 함께 방산 전자분야 첨단 기술 개발 역량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또 글로벌 역량을 갖춘 융합형 인재 확보를 통해 기존 국내 방산 위주 사업구조에서 나아가 수출 및 민수 사업을 확장하고 육·해·공을 넘어 우주 및 사이버 등 전 영역을 아우르는 토털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나간다는 전략이다.

장시권 한화시스템 대표이사는 "한화시스템은 한화그룹의 일원으로서 그룹의 핵심가치인 도전, 헌신, 정도를 실천할 수 있는 인재상을 추구하고 있다”며 “국가 안보 및 방위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사명감과 열정을 갖고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인재들이 이번 채용에 많이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