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2017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상태바
장원교육, 2017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7.04.0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 상담·정보, 교육상품 등 선봬

[매일일보] 장원교육이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전시장에서 열리는 ‘2017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장원교육은 일대일 학습 상담은 물론 무료 학력진단테스트 등 유용한 학습 정보와 영유아부터 시작할 수 있는 수학·한글·외국어 등 다양한 교육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개별 수준에 맞춰 연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아이별 맞춤 수학’과 스마트 학습교구 세이펜으로 듣기·말하기·읽기·쓰기를 학습하는 ‘장원 세이펜 중국어’, ‘장원 세이펜 영어’, ‘장원 세이펜 한글’ 등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학습지 업계 최초로 출시한 어휘력 교재 어휘나무와 인물을 중심으로 역사를 폭넓게 공부하는 장원 한국사 우리 인물 등도 만날 수 있다.

장원교육 부스(1관, A421호)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장원교육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폼보드 퍼즐 등을 선물하고, 학습 상담을 받는 고객들에게는 간단한 룰렛게임을 통해 양장도서, 문구세트, 3D 공룡퍼즐 등 영유아에게 인기가 많은 자사 교구를 100% 제공한다.

또한 현장 입회 고객들에게는 구매 과목에 따라 그림한자 사전, 공부상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