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자기주도학습 '스마트쎈클래스' 출시
상태바
좋은책신사고, 자기주도학습 '스마트쎈클래스' 출시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7.03.3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 3~6학년 대상 관리형 자기주도 학습관
사진=좋은책신사고 제공

[매일일보] 좋은책신사고의 신사고아카데미가 스마트러닝 기술을 접목한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쎈클래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스마트쎈클래스의 학습 콘텐츠는 '스마트쎈'으로 수학 중심의 전 과목 개별 학습과 성취도 관리가 가능한 초등 3~6학년 대상 관리형 자기주도 학습관이다.

수업은 전문 학습관리 교사가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다양한 평가를 통해 일대일로 가르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스마트쎈은 학습지와 스마트러닝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이며 초등학생들이 자기주도학습을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장치를 마련했다.

스마트펜으로 교재 안의 문제를 터치하면 해당 문제의 개념강의, 풀이강의가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동 재생되고 채점·서술형 첨삭·오답노트까지 자동 실시되는 시스템이다.

더불어 앱을 모바일 게임 방식으로 제작해 공부하는 재미를 더했고, 개별 커리큘럼 설계와 학습 성취도를 자동 분석해 간편하게 학생들의 성적 관리를 할 수 있다.

교재는 학기와 방학에 따라 제공되고 특히 수학은 학생 개별 진도와 성취 수준에 따라 학년, 학기, 표준/발전 수준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좋은책신사고는 스마트쎈클래스 사업 설명회를 4월 7일 오전 11시 본사 대강당에서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