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개발,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4월 분양
상태바
동원개발,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4월 분양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7.03.2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 삼송지구 내 312가구…교통 호재에 스타필드·이케아 등 입점도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동원개발이 고양 삼송지구에 아파트와 상가를 동시 분양한다.

동원개발은 오는 4월 고양 삼송 택지개발지구에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아파트와 ‘비스타 에비뉴’ 상가를 동시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는 지하 3층~지상 36층, 3개 동, 전용면적 84㎡ 아파트 312가구와 지하 1층~지상 3층, 4개 동, 연면적 1만7538㎡ 규모의 상가로 구성된다.

아파트 단지는 서울 지하철 3호선 원흥역 7·8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지하철을 이용하면 서울 종로나 상암, 홍대는 30분 내외, 여의도와 강남은 50분 내외에 닿을 수 있다.

차량으로는 자유로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으로 진입할 수 있어 서울 도심을 비롯한 수도권 각지로 이동할 수 있다.

신분당선 호재도 있다.

정부가 지난해 6월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을 발표하면서 동빙고와 광화문, 은평 뉴타운, 삼송지구를 잇는 ‘신분당선 삼송지구 연장안’을 확정했다. 이에 따라 해당 안이 실행되면 삼송역에서 강남역까지 30분대에 도달한다.

일산 킨텍스에서 서울 지하철 2호선 삼성역까지의 GTX A노선(예정) 개발도 본격화되고 있어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이어 올해 말까지 ‘스타필드 고양’과 ‘이케아 고양점’이 오픈될 예정이서 ‘몰세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단지 옆으로는 삼송초와 고양중, 고양동산고, 삼송도서관 등이 있어 교육 환경도 좋은 편이다.
서삼릉과 창릉천 수변공원, 원당 허브랜드 등도 인접해 주거 환경도 쾌적한 편이고, 서울한양C.C, 한양파인C.C, 뉴코리아C.C 등 레저시설들도 인접해 있다.

스트리트&테라스형 상가 비스타 에비뉴는 3호선 원흥역 7번과 8번 두 개 출구와 직접 이어진다.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아파트 이외에도 인근 2500여 가구의 아파트 단지와 반경 5km 내 4만여 가구의 배후 수요도 있다.

동원개발 분양 관계자는 “1기 신도시인 일산이 노후화됨에 따라 삼송지구 일대가 고양시 안팎의 수요를 흡수하는 신흥 주거·상업벨트로 떠오르고 있다”면서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는 실 거주는 물론 미래 가치를 염두에 둔 투자자들까지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의 견본 주택은 경기 고양시 원흥동에 오는 4월 개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