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해운대에서 펼쳐지는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 진행
상태바
아식스, 해운대에서 펼쳐지는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3.2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식스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에서 캐쥬얼 러닝화 라인 ‘퓨젝스 러쉬’ 출시 기념으로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을 부산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은 활동적이며 직접 체험하고 느끼는 것을 좋아하는 2030대 젊은 러너들을 위해 기획됐다. 앞서 지난달 18일 제주에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친 아식스코리아는 다음달 부산 해운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부산캠페인은 부산 누리마루 동백섬 및 해운대 일대를 달리는 코스로 여자 마라톤 기록 보유자인 권은주 감독과 해운대 일대를 달리는 5K 러닝, 스타 트레이너 심으뜸과 함께하는 트레이닝 클래스 그리고 배우 이재윤과 함께하는 미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모든 일정이 끝난 후에는 마지막으로 해가지는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애프터 파티를 개최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트렌디한 러닝화 ‘퓨젝스 러쉬’와 그에 어울리는 풀코디 러닝웨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퓨젝스 러쉬는 기존 퓨젝스 라인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한층 더 가볍고 날렵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늘 오후 1시부터 가능하며 아식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아식스 공식 페이스북 고지,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