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GPS 골프 거리 측정기 ‘파인캐디 M300’ 출시
상태바
파인디지털, GPS 골프 거리 측정기 ‘파인캐디 M300’ 출시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3.2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이 스마트폰 연동으로 최적의 라운드 경험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GPS 골프 거리 측정기 ‘파인캐디 M300’을 출시한다. 사진=미디컴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파인디지털은 스마트폰 연동으로 최적의 라운드 경험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GPS 골프 거리 측정기 ‘파인캐디 M300’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파인캐디 M300은 스마트폰과의 연동을 통한 실시간 업데이트 기능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페어링 기능을 통해 안드로이드 전용 파인캐디 애플리케이션(앱)과 연동하면 최신 골프장 코스 정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골프장 방문시 최신 정보가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더라도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됐다. 또 제품과 스마트폰을 연동하면 기존 대비 4배 이상 빠른 GPS 수신 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파인캐디 M300은 다이나믹 그린 언듈레이션 모드를 탑재했다. 해당 모드는 그린의 기울기 정보를 등고선과 화살표를 통해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골퍼가 온 그린 가능 영역에 진입시 자동으로 변환돼 효과적인 그린 공략이 가능하다.

골퍼의 위치에 따라 변화된 그린의 기울기와 모양, 홀 컵까지의 거리를 실시간으로 반영해 어프로치 정확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제품은 도그렉의 방향과 각도를 직관적인 아이콘으로 보여주는 도그렉뷰, 인접한 해저드와 벙커의 앞뒤 거리 및 높이를 안내하는 해저드뷰 및 벙커뷰 등의 기능도 지원한다.

파인캐디 M300은 22mm 표준 스트랩을 채용해 동일한 규격의 시계 스트랩을 원터치로 교체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당일 옷의 디자인이나 악세서리 등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트랩은 물기에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슬림한 디자인으로 라운드 시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파인캐디 M300은 국내 업계 최초로 IP67을 획득해 방진·방수 설계를 적용했다. 우천이나 강풍시는 물론 라운드 중 손을 씻을 때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초절전 설계 및 배터리 기능 향상을 통해 완충시 최대 36홀 라운드를 무리없이 소화할 수 있다.

한편, 파인캐디 M300은 블랙과 화이트 2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2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