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한성자동차, 경희의료원에 드림그림 장학생 작품 기증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한성자동차, 경희의료원에 드림그림 장학생 작품 기증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03.2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드림그림 학생들이 6회 발대식 때 제작한 미술작품을 24일 경희의료원에 기증했다. 사진=한성자동차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드림그림 학생들이 6회 발대식 때 제작한 미술작품을 24일 경희의료원에 기증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성자동차가 이번에 기증한 작품은 ‘드림그림과 미지의 세계로 떠나는 행복나라’라는 이름의 올빼미 조각상 작품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 미지의 올빼미’ 대형 캔버스 작품이다.

올해 6회 드림그림 발대식을 기념하여 드림그림 학생들이 서미지 작가와 함께 제작한 이 작품은 드림그림 학생들이 꿈꾸는 행복 나라를 표현한 작품으로, 꿈을 꾸는 사람에게는 즐거움을 슬프고 아픈 사람들에게는 희망을 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작품을 기증 받게 된 경희 의료원 한방소아청소년센터는 자폐증, 발달장애, 과잉행동장애 등 소아질환을 치료하는 한방 전문과이며 주로 4세부터 17세까지 아동 및 청소년의 진료를 맡고 있다. 기증된 작품은 한방소아청소년센터 외래진료실 앞에 설치되어 진료실을 찾는 어린이 및 청소년에게 행복한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서미지 작가가 제작한 작품을 의미 있는 곳에 기증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드림그림 장학생들의 재능을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