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신규 매장 오픈
상태바
카카오프렌즈,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신규 매장 오픈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03.2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DP 특유의 곡선과 곡면 구조 활용한 공간 연출
카카오프렌즈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사진=카카오프렌즈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DDP 특유의 독특한 내부 구조와 브랜드 콘텐츠, 상품을 결합한 공간 연출로 방문객이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들을 디자인 전시를 관람하듯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카카오프렌즈는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 중에서도 ‘토이, 리빙, 문구&테크’, ‘트레블&아웃도어’ 카테고리는 별도의 존을 구성해 각 존마다 자사 캐릭터의 대형 피규어가 실제 상품과 함께하는 일상 속 장면을 연출했다.

또한, 해당 공간은 소비자가 포토존으로 활용하면서 자연스러운 체험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카카오프렌즈는 서울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인 DDP 입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새로운 문화공간과 전시,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디자인 트렌드를 선보이기 위해 DDP 매장 오픈을 기획하게 됐다”며 “대표적인 디자인 문화 공간이자 랜드마크인 DDP의 특색을 살려 ‘캐릭터 디자인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프렌즈 DDP스토어에서는 토이, 리빙, 잡화, 의류, 문구, 여행, 푸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 1,100여 종의 상품과 함께 ‘태블릿 파우치’, ‘이지 웨어’ 등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