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출퇴근 매일 4시간 무료 음악감상 이벤트
상태바
소리바다, 출퇴근 매일 4시간 무료 음악감상 이벤트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03.27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매일 이벤트 참여 후 SNS 공유시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
소리바다가 출퇴근시간 하루 4시간 동안 무료 음악감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소리바다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소리바다(053110)가 봄을 맞이해 무료한 출퇴근시간을 즐겁게 해줄 ‘출퇴근 매일 4시간 소리바다가 무료해집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리바다는 07시30분~09시 30분과 18시~20시 총 4시간 동안 소리바다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 회사는 해당 이벤트를 매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하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 아이스크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소리바다는 테마음악 서비스 경험을 토대로 출퇴근시간, 누구든 들어보고 싶어할만한 테마들을 선정해 다양한 장르의 플레이리스트를 마련해 추천 선곡의 완성도롤 높였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며 느낄 수 있는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다양한 음악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출퇴근시간 음악감상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활력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출퇴근 매일 4시간 소리바다가 무료해집니다'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소리바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