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제2회 블로그 공모전 열어
상태바
강북구, 제2회 블로그 공모전 열어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3.2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북구가 구의 숨은 매력을 홍보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블로그 공모전을 연다.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역사문화관광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강북구(구청장 박겸수)가 구의 숨은 매력을 홍보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블로그(blog.naver.com/hopegb) 공모전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역사 문화 관광 그리고... 사람’을 주제로, 강북구의 역사와 유적 등을 소개하는 ‘역사人(in) 강북’, 강북구의 문화와 행정체험, 행사참여 후기 등을 담은 ‘문화人(in) 강북’, 관광지나 맛집 등을 소개하는 ‘관광人(in) 강북’, 그 밖에 따뜻한 미담을 소개하는 ‘사람人(in) 강북’으로 세분화했다.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구 블로그(blog.naver.com/hopegb)나 홈페이지(www. gangbuk.g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오는 5월 31일까지 이메일(rosua@gangbuk.go.kr)로 제출하면 된다.

올해 이후 포스팅한 작품에 한해 개인별 최대 3개까지 출품할 수 있다. 다만 입상작은 심사결과 1개 작품만 인정된다.

수상작은 6월 중 발표하고 개별 통보한다. 최우수 1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50만원을 수여하며, 이 밖에 우수 2명과 장려 7명에게도 각각 상장과 상금이 주어진다.

구는 수상작을 공식블로그와 홈페이지, 인터넷방송 홈페이지, 트위터, 페이스북 등 구 SNS에 올리고, 향후 각종 홍보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안승길 홍보담당관은 “서울 동북부 중심도시이자 역사문화관광의 도시로 떠오르고 있는 강북구의 비전을 인터넷으로 널리 홍보하고 소통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블로거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강북구 블로그,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구 홍보담당관(02-901-6077)에 문의하면 참가 및 심사방법, 유의사항 등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