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코리아, ‘IKEA와 이원일 셰프의 맛있는 만남’ 진행
상태바
이케아코리아, ‘IKEA와 이원일 셰프의 맛있는 만남’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7.03.2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24일 이케아 광명점에서 ‘IKEA와 이원일 셰프의 맛있는 만남’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이케아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24일 이케아 광명점에서 ‘IKEA와 이원일 셰프의 맛있는 만남’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9월 선보인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 캠페인 일환으로 이케아 푸드를 활용한 이원일 셰프의 특별메뉴를 통해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원일 셰프는 “이번 메뉴는 이케아 미트볼을 활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메뉴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라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 푸드를 활용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한 홈 다이닝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카렌 휴즈 이케아 코리아 푸드 매니저는 “최근 집밥과 홈 다이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주방 또한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케아만의 다양한 홈 다이닝 솔루션을 통해 함께 요리하고 식사하는 경험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케아 코리아는 내달 30일까지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주방 및 식기용품을 특별가격에 제공한다. 행사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