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광동제약, 제주도서 무료 집수리 봉사활동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광동제약, 제주도서 무료 집수리 봉사활동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3.27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 임직원들과 (사)희망의 러브하우스 자원봉사자들이 지난 24일 제주도를 방문해 노후 주택을 보수해주는 ‘무료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광동제약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광동제약[009290] 임직원들과 (사)희망의 러브하우스 자원봉사자들이 제주도를 방문해 노후 주택을 보수해주는 ‘무료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24일 제주특별자치도 건입동에 위치한 노후 주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해당 주택은 오랫동안 방치된 탓에 천장이 전부 내려앉아 정상적인 생활이 어려운 상태였다.

이날 자원봉사 현장에서는 천장 공사, 지붕 보수, 창문 및 도어 교체, 단열재 시공, 수도 배관 및 외벽 보수 등 전반적인 집수리 작업을 실시했다.

양덕은 희망의 러브하우스 대표는 “광동제약과 함께 멀리 제주도에 찾아와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어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인재 광동제약 부사장은 “아름다운 제주에서 직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고 보람된다”며 “향후에도 기업의 이익을 환원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