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국가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상태바
SK브로드밴드, 국가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3.2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SK브로드밴드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실시된 ‘2017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7년 연속 초고속인터넷(B인터넷)과 IPTV 부문(Btv)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측은 고객가치를 획기적으로 혁신하고자 하는 전사적 노력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그동안 최고경영자(CEO)의 고객 가치 혁신의지에 따라 ‘B 서포터즈(고객자문단)’를 상시 운영해 고객의 목소리를 전사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더욱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듣기 위해 ‘B보이스(온라인패널)’도 신설해 운영할 계획이다.

또 장기 우수고객에 대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이들의 가족과 지인들을 영화관 및 야구장으로 직접 초대해 감사인사를 전하고, 고객의 긍정적인 경험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이 같은 고객만족도 제고 프로그램을 통해 가입자 기반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향후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객을 가장 잘 아는 똑똑한 미디어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의 변신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