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위생관리 신규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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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위생관리 신규 서비스 도입
  • 이한듬 기자
  • 승인 2017.03.27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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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27일 위생 관리를 대폭 강화한 새로운 정수기 유지관리 서비스 ‘토탈케어 1.2.3’과 출수구를 위아래로 4.7cm까지 움직일 수 있는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LG전자 제공

[매일일보 이한듬 기자] LG전자[066570]의 직수형 정수기 ‘퓨리케어’가 유지관리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국내 정수기 시장을 지속 선도한다.

LG전자는 27일 제품 내부의 직수관 교체 등 위생 관리를 한층 강화한 새로운 유지관리 서비스 ‘토탈케어 1.2.3’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1년마다 제품 내부의 직수관 교체 △2단계 셀프 살균 케어 △직수형 정수기 가운데 국내 유일의 3개월 주기 살균케어 방문 서비스 등 밀착형 고객 관리로 정수기 위생에 대한 걱정을 말끔히 없애준다. 

LG전자는 매년 ‘퓨리케어’ 정수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냉수가 들어가고 나오는 직수관과 정수가 나오는 직수관을 교체해준다.

또 정수기 안으로 물이 직수관 및 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 직수관을 제외한 정수기 내부의 모든 직수관을 서비스 가입 후 3년이 지나면 교체해준다.

LG전자는 출수구 코크 부분이 오염에 취약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UV-LED’ 코크 살균 기능을 27일 출시하는 신제품부터 적용한다.

이 기능은 정해진 시간에 맞춰 스스로 작동하기도 하고 사용자가 필요할 때마다 언제든지 작동시킬 수도 있는 등 2단계 케어가 가능하다.

1시간마다 자동으로 인체에 무해한 ‘UV-LED’ 빛을 코크에 5분간 쐬어 세균을 99.98% 제거해준다.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제품의 ‘셀프케어’ 버튼만 눌러도 살균 기능이 작동한다.

또 ‘헬스케어 매니저’가 3개월마다 고객 집을 방문해 ‘살균키트 2.0’으로 정수기 내부의 물이 닿는 모든 곳을 꼼꼼히 관리해준다.

‘살균키트 2.0’은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아 사용자가 안심할 수 있는 ‘전기분해 살균’ △강력한 수압으로 물이 지나가는 직수관 내부의 벽면을 깨끗이 세척하는 ‘대포물살’ 등으로 정수기 내부의 세균을 99.9% 없애준다.

LG전자는 냉수, 온수, 정수 모두 직수 방식을 적용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도 확장했다.

컵의 높이나 사용자의 키에 따라 출수구를 위아래로 4.7㎝까지 움직일 수 있는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전기자기장을 열로 변환시키는 ‘IH’ 기술을 활용해 △아기의 분유를 위한 40℃ △차를 마시기 좋은 75℃△커피를 위한 85℃ 등 3단계 맞춤형 온수를 제공한다. 제품의 폭은 17㎝로 동급 제품 중 가장 슬림한 수준이다.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용량인 120㎖, 500㎖, 1ℓ 등 용량별 정량 출수 기능도 갖췄다.

신제품의 색상은 샤이니 차콜, 샤이니 로즈, 실버, 화이트 등 4가지 색상이다. 월 렌탈료는 3년 사용 기준 3만4900~3만9900원이다.

박영일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차별화된 직수형 제품과 차원이 다른 유지관리 서비스로 국내 정수기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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