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전기자전거 ‘이-알톤’ 홍보 영상 공개
상태바
알톤스포츠, 전기자전거 ‘이-알톤’ 홍보 영상 공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7.03.2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톤스포츠가 전기자전거 브랜드 ‘이-알톤’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알톤스포츠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가 전기자전거 브랜드 ‘이-알톤’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알톤스포츠는 최근 자전거 이용 활성화법 개정으로 전기자전거 규제가 완화됨에 따라 전기자전거 보급 확대를 위해 이-알톤 전기자전거의 실용성을 강조하는 홍보 영상을 선보였다.

알톤스포츠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알톤 홍보 영상은 ‘도심 속 자유’를 주제로 이-알톤 신제품 모델의 편의성과 다양성 등을 보여주고 있다.

광고 영상의 내용은 고층 건물과 수많은 차량이 늘어선 도심 속에서 전기자전거로 자유롭게 출근하는 남성과 MTB 전기자전거가 보여주는 다이내믹한 퍼포먼스, 여유롭게 여가를 즐기는 여성 등의 모습이 이-알톤 신제품과 함께 조화를 이뤘다.

영상 속에 등장하는 이-알톤 제품은 ‘이.노바투스26’, ‘스페이드’, ‘니모’로 각각 팻바이크, MTB, 하이브리드 타입의 전기자전거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전기자전거를 국내 최초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이 전기자전거에 대해 보다 친밀하게 느끼고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전기자전거 보급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톤스포츠는 전국 110여 곳의 ABC 지정점을 통해 안정적인 전기자전거 AS 공급망을 확보해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