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AV테스트 25회 연속 인증
상태바
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AV테스트 25회 연속 인증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3.2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안랩[053800]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무료 보안 솔루션 ‘V3 모바일 시큐리티’가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 평가기관인 AV-테스트의 지난 1월 모바일 보안 제품 테스트에서 종합 점수 만점을 기록하며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안랩은 AV-테스트가 모바일 백신 테스트를 시작한 2013년부터 매회 빠짐없이 참가해 25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AV-테스트는 지난 1월 테스트에서 글로벌 모바일 보안제품 21개를 대상으로 진단율, 사용성, 부가 기능 등 3가지 영역을 테스트 했다.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최신 악성코드 탐지 성능을 평가하는 진단율에서 만점(6점 만점)을 기록했다. 또 배터리 등 시스템 자원 소모와 스마트폰 메모리 사용률, 단말기 속도 저하 등에 미치는 영향 등을 평가하는 사용성 부문에서도 만점(6점 만점)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부가 보안 기능에서도 추가 점수를 받아 종합점수 만점(13점 만점)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김창희 안랩 제품기획팀장은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AV-테스트로부터 25회 연속 인증을 받으며 강력한 보안 성능을 인정받았다”며 “올해도 모바일 보안 분야에서 글로벌 기술 리더쉽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이번달 기준으로 350만 누적 다운로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