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공인회계사·IT·빅데이터 등 전문인력 공개 채용
상태바
코레일, 공인회계사·IT·빅데이터 등 전문인력 공개 채용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7.03.2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다음 달 10일까지…5개 분야 17명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전문 인력을 공개 채용한다.

한국철도공사는 재무·정보통신(IT)·빅데이터·철도 무선통신 등 분야에서 모두 17명의 전문가를 공개 채용한다고 22일 밝혔다.

분야별 채용예정 인원은 공인회계사 3명, IT 서버 개발 3명, 빅 데이터 2명, 무선통신부장 1명, 연구원 8명(IoT·ICT 2명, 알고리즘 2명, 행태분석 1명, 빅 데이터 1명, 구조해석 1명, 소프트웨어 1명) 등 5개 분야에서 모두 17명이다.

22일 오후 2시~다음 달 10일 오후 2시까지 모집하고 입사 지원은 코레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다.

채용 직급과 담당 업무 등 자세한 채용 정보는 코레일 홈페이지 채용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번 전문 인력 채용은 신규 기획 사업에 대한 재무 분석을 강화하고 IT 융합형 신사업 추진, 4차 산업혁명과 분야별 기술 융복합을 위한 핵심 기술 지원, 미래 선도형 연구개발(R&D) 과제 등을 수행하기 위해 진행된다.

홍순만 한국철도공사 사장은 “이번 채용은 세계 최고 수준의 철도운영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한 미래 과제 수행에 역점을 둔 것”이라면서 “새로운 철도시대를 함께할 우수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