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헌혈운동 부산서 개최
상태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헌혈운동 부산서 개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3.21 19:16
  • 댓글 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지현 기자]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지역별 대규모 헌혈운동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부산에서도 ‘2017 전세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697차 헌혈릴레이’ 행사가 20일 부산시청 옆 부산 연제 '하나님의 교회' 단독성전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부산권 하나님의 교회 성도 600 여명이 실제 헌혈에 참여해 이웃사랑의 열기를 더했다.

이날 헌혈행사는 오전 10시부터 김태강 부산혈액원 과장과 부산시를 비롯한 지자체 관계자들도 참석해 이웃 사랑을 위해 헌혈에 적극 동참한 성도들을 격려했다.

김태강 부산혈액원 개발과장은 “그동안 보여준 하나님의 교회의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은 사회 전반의 발전과 동반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어 낙관하고 있다"며 "이번 대규모 헌혈운동도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을 몸소 실천해 지역사회의 단합과 공동체의식을 확산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의심치 않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좋은 활동 기대한다”고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도 “올해 전 세계 175 개국 2,500개 모든 하나님의 교회에서 일제히 유월절을 지킨다.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에 혈액부족으로 위급한 처지에 놓인 이웃의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바톤을 이어가고 있다” 며 “성도들은 좋은 건강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음식관리에도 힘써오며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고 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돌보라는 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질병과 경제난으로 인한 어려움, 각종 재앙에 처한 세계인들을 위해 환경사랑과 구호의 손길을 펼치는데 노력하겠다”며 행사 취지를 밝혔다.

이날 부산연제 하나님의 교회는 헌혈이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헌혈 기록카드 작성, 혈압과 맥박 측정에 필요한 장소 마련 등을 비롯해 헌혈을 마친 이들을 위한 휴식 공간 제공 및 음료와 다과 등을 준비하여 헌혈에 동참한 성도들을 배려했다.

이날 헌혈은 부산 혈액원에서 지원한 6대의 헌혈차량에서 진행했다.

이웃과 헌혈에 참여했다는 장재길(여.45)씨는 "봄이 설레는 감정은 만물이 소성하는 연유이다. 만물이 소성하는 시기에 타인의 생명을 살리는데 작은 보탬이 되어 매우 기쁘다. 헌혈로 다른 사람의 생명도 살리면서 나의 건강도 돌아 볼 수 있어서 일석이조인 것 같다.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헌혈에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번 헌혈을 통해 수합된 혈액은 모두 부산혈액원에 기증되며 백혈병을 비롯한 난치병 환자들과 응급사고로 수혈이 필요한 곳에 쓰인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내달 10일 유월절을 앞두고 이달 2일 대전을 시작으로 수원, 안산, 판교, 서울송파, 전주, 광주, 화성, 안산, 대구 등 전국 대도시를 비롯해 호주와 미국, 네덜란드, 콜롬비아, 뉴질랜드, 말레이시아, 엘살바도르, 네팔, 페루, 베트남 등 세계 각 지역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월절 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운동을 계속 이어나가고 지속적인 생명사랑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으며, 선교활동과 더불어 지역 곳곳에서 이웃과 소통하며 지역사회의 발전과 지역민의 유대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재 2017-04-05 18:46:06
정말 좋은 봉사를 합니다.
생명을 살리는 일 아무나 할 수 없죠~^^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김병학 2017-04-03 22:59:05
백혈병등, 난치병 환자들에게 큰도움이 된다니 ..
참 감사한 일이네요..
귀한 혈액이 생명을살리는 중요한일에 잘쓰이길 바랍니다.

튼튼이 2017-04-03 16:17:57
헌혈도 건강한 사람만이 할 수 있는 특권! 몸도 마음도 건강한 분들이네요 ^^

푸름이 2017-04-03 00:02:45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하나님의교회 헌혈봉사활동으로 어려움에 처한 많은 환자들이 삶의 희망을 갖게 되어 너무 감사하네요. 하나님의교회 너무 멋집니다. 혈액부족으로 고생한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

봄봄봄 2017-03-31 00:32:18
부산에서도? 하나님의 교회의 헌혈소식이 많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