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토익 학습자 위한 ‘한입토익 VOCA’ 출시
상태바
바쁜 토익 학습자 위한 ‘한입토익 VOCA’ 출시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7.03.21 13:2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bs랑 제공

[매일일보] EBS의 외국어 학습사이트 EBSlang(EBS랑)이 바쁜 직장인과 취준생을 위한 토익 어휘 프로그램 ‘한입토익 VOCA’를 21일 출시한다.

한입토익 VOCA는 EBSlang의 토익 강의 브랜드인 토목달(토익목표달성)의 교재를 활용한 토익 어휘 콘텐츠로 토익 학습에 시간적 부담이 있는 직장인과 대학생들을 위해 한 달 만에 끝낼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학습자들이 이동 중에도 어휘를 학습할 수 있게 모바일에 최적화 한 것이 특징이다.

본 강의는 토익 기본 단어를 단어, 예문 순서로 학습하는 단어카드, 카드로 학습한 단어들을 리스트로 확인하는 단어리스트, 다양한 문제들을 풀어 볼 수 있는 한입퀴즈 및 미니테스트, 학습자가 외우고자 하는 단어를 따로 학습할 수 있는 한입단어장으로 구성됐다.

걸그룹 I.O.I의 멤버 김소혜가 MC로 출연 중인 EBSlang의 토익 강의 한입토익 방송 클립을 볼 수 있는 한입레시피를 더했다.

EBSlang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한입토익 VOCA를 통해 PC나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어휘를 학습해 원하는 토익 목표 점수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english_2010 2017-03-27 17:56:53
arcourt Trpohies 이런 쉬운 미국초등학교 교과서를 북캠으로 읽고 있어요.

영어가 한글처럼 술술 ^^ 재밌음
나는 북캠으로 해커스토익 보는 데 이거 꽤 쓸만해요.
쉬운 미국초등학교 교과서를 북캠으로 읽고 있어요. 영어가 한글처럼 술술 ^^
나는 북캠으로 해커스토익 보는 데 이거 꽤 쓸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