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반려동물상품 전문몰 ‘디어펫 마트’ 23일 선봬
상태바
롯데닷컴, 반려동물상품 전문몰 ‘디어펫 마트’ 23일 선봬
  • 최서영 기자
  • 승인 2017.03.2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 10시 전 주문시 당일 상품 도착…출시 이벤트도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오는 23일 반려동물의 사료, 간식, 화장실모래 및 위생용품 등을 당일배송해주는 전문매장 ‘디어펫 마트(Dear pet Mart)’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롯데마트

[매일일보 최서영 기자]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오는 23일 반려동물의 사료, 간식, 화장실모래 및 위생용품 등을 당일배송해주는 전문매장 ‘디어펫 마트(Dear pet Mart)’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디어펫 마트는 오는 23일 롯데닷컴의 모바일 반려동물전문관 ‘디어펫(Dear pet)’ 페이지 내에 오픈한다.

반려동물상품 당일배송 전문매장 ‘디어펫 마트’는 인기가 좋은 반려동물상품 중 당일배송이 가능한 상품을 취급한다. 평일 오전 10시까지 해당 매장에서 상품을 주문할 경우 서울과 경기, 인천 지역에 한 해 주문한 당일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디어펫 마트 상품은 롯데닷컴 x 상품과 함께 묶어서 배송하는 ‘합배송’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디어펫 마트 추천상품으로는 개별 스틱으로 포장된 고양이 간식으로 녹차엑기스가 함유된 ‘이나바 고양이 챠오츄르 대용량 60p’, 반려견에게 필수 아미노산과 지방산, 비타민, 미네랄 등을 균형 있게 공급해줄 수 있는 ‘시저 시저캔’, 화학응고제 및 흡수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고양이 대소변용 모래 ‘고마워 모래야’, 뼈와 관절 강화를 돕는 건강사료와 피모보호 및 피부진정효과를 가진 ‘알프레독 제네럴 샴푸&린스 580g’을 묶은 기획상품 ‘퓨리나 ONE 1세이상 사료 2Kg+애견샴푸580M’ 등이 있다.

31일까지 자신이 키우는 반려동물의 ‘먹방’ 사진을 디어펫 갤러리의 ‘뽐내기’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사료와 펫 브러쉬, 쇼퍼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5일 발표된다. 롯데닷컴 검색창에 ‘뽐생뽐사’ 또는 ‘뽐내기’를 입력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