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봄맞이 ‘공부하자!’
상태바
교육업계, 봄맞이 ‘공부하자!’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7.03.1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체험·수강료할인·이벤트 진행
사진=EBS랑 제공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새 학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교육업계는 학습자들을 위한 봄맞이 학습 상품을 내놓고 있다.

무료 체험 행사와 수강료 할인, 이벤트 등으로 학습자들의 의욕을 북돋아준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장원교육은 ‘세이펜 화상영어’ 무료 체험 행사를 4월 28일까지 실시한다.

3월을 맞아 장원 회원 및 비회원을 대상으로 회화 실력을 점검 받고 화상 수업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세이펜 화상영어는 영어 듣기, 말하기는 물론 문법과 작문까지 전 과정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학습지 방문학습 후 원어민 강사와 일대일 화상학습을 통해 배운 단어, 문장을 활용해 영어 말하기·듣기 연습이 가능하다.

수학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은 2017년 2학기 기말고사까지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9개월 ‘프리미엄클래스’를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수준별, 시기별 커리큘럼을 통해 개념 완성부터 심화학습은 물론 쎈 마스터학습 프로그램으로 철저한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학생들 전원에게 수강료 할인 및 도서 무료 쿠폰 등 약 11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영어로 영어를 배우는 인강 ‘랭쎄’는 신규 런칭을 기념해 4개월 과정의 강좌를 20% 할인 판매한다.

총 2080개 단어를 가지고 어휘의 기반 의미, 생활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예문, 미국과 영국의 발음 등 영어 사용의 기반이 되는 요소 등을 학습해 영어 기본기를 발전시킬 수 있다고 랭쎄는 전했다.

내달 1일 부산 벡스코와 8·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1회 영국유학박람회는 총 3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사전 예약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현장 추첨을 통해 4주 영국 무료 어학연수 수강권, 영국항공(British Airways) 왕복 항공권, edm 아이엘츠 수강권, 애플 워치 등을 선물하며, 박람회 현장에서 유학 프로그램을 등록하면 수속비, 수강료 할인과 장학금 등을 지원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영국 명문대학교와 어학연수 기관 80여개가 참가하며 입학 담당자가 현장에서 일대일 상담을 통해 정확한 입학 정보, 최신 유학 트렌드 등을 제공한다.

edm유학센터는 청년들의 꿈을 이뤄주는 꿈사랑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의 꿈을 소개한 제보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edm상품권을 증정하고 추가로 5명의 꿈을 선정해 장학금을 지원한다.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3월 개강을 놓친 사람들을 위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과정을 추가 개설했다.

본 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 과정 13과목을 결제하면 수강료를 최대 60% 할인하며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 또는 취득예정인 경우에 건강가정사 3과목(건강가정론, 가족상담및치료, 가족생활교육)을 과목 당 6만원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친구에게 본 교육원을 소개하면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2017년 1학기 2차 학기를 오는 28일 개강하고 사회복지사와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과정 수강료를 대폭 할인하는 행사를 열고 있다.

특히 사회복지사 등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신규 학습자라면 픽딜을 통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픽딜은 신규 학습자에 한해 정해진 과목 내에서 학습자가 필요한 과목을 선택하고 스스로 학점을 관리하는 서비스로, 이용 시 과목 당 4만원 대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초등학습 브랜드 초목달(초등목표달성)은 오는 21일까지 EBS 초등 한국사 강의를 사전 구매 할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EBS 초등 한국사는 대표 강사 오지연이 선사시대부터 현대사까지 역사 순으로 강의를 진행 하고 학습 내용을 바탕으로 한 창의적 글쓰기 활동을 통해 문장력도 기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강의마다 제공하는 학습지로 각 강의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도우며, 수강료 50% 환급을 통해 학습에 동기를 부여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