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경제 IT·통신
MJ플렉스, ‘미디어잡’ 모바일앱 리뉴얼 오픈간편해진 이력서 등록 및 스마트 결제 시스템 도입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MJ플렉스는 미디어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13일 오후 2시에 리뉴얼 오픈한다고 이날 밝혔다.

미디어잡 모바일 앱은 △더욱 간편해진 이력서 등록 △앱에서 채용공고 등록 기능 탑재 △모바일 입사지원 기능 △스마트 결제 시스템 도입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인재채용 등 다양한 장점들이 가득하다.

또 이전 버전보다 한층 직관적이며 기능적인 업그레이드를 경험할 수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전문취업포털사이트에 맞게 전문화되고 다양한 직종 안내를 위해 업직종 명칭을 더욱 확대하고 명확하게 정리했다.

전문 채용관과 인재관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수준 높은 정보를 한 눈에 보기 쉽게 배치해 남녀노소 누구든 바로 보고 사용하기 쉽도록 유저를 배려했다.

MJ플렉스는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개인회원은 새로워진 미디어잡 앱 방문 7회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초콜릿무스롤’을 증정한다.

기업회원은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채용공고 상품 결제시 온라인 백화점 상품권으로 결제 금액의 10%를 되돌려주며 결제하고 이벤트를 신청한 모든 기업회원 모두에게 증정된다. 채용공고 등록→채용공고 상품결제→이벤트 페이지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참여된다.

이벤트 참여 및 더 자세한 안내는 미디어잡 홈페이지 ‘미디어잡 모바일 오픈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김시출 대표는 “업계 최초 모바일 채용공고 등록, 스마트 결제 시스템 도입 등 전문화되고 다양한 기능 등 특화된 콘텐츠로 무장했다”며 “구인구직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기업 및 개인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이근우 기자  grew909@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MI 카드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