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성형정보 담은 ‘e-book’ 발간
상태바
올바른 성형정보 담은 ‘e-book’ 발간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3.0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성형외과, 얼굴·체형부위 나눠 자세한 성형 정보 제공
그랜드성형외과병원이 성형수술과 성형상담에 관한 정보를 담은 전자책(e-book)을 발행했다. (사진=그랜드성형외과병원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그랜드성형외과병원이 성형수술과 성형상담에 관한 정보를 담은 전자책(e-book)을 발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발행된 전자책 ‘성형 상담 백서’는 Q&A 형태로 구성됐다.

‘성형상담백서’에는 눈, 코, 안면윤곽수술, 양악수술, 가슴성형, 지방흡입 등 부위별 성형수술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성형수술을 고려하는 환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는 올바른 성형정보가 담겼다.

상하권으로 나눠져 상권에서는 얼굴 부위에 관한 수술, 하권에서는 체형 부위에 관한 수술에 대해 설명했다.

여러 종류의 다양한 수술법과 부위별 수술 후 관리법, 수술에 사용되는 보형물, 성형 전 체크사항에 관한 질의와 답변을 모아 알차게 구성했다.

이세환 그랜드성형외과병원장은 “성형상담을 하다 보면 대부분 환자들이 수술방법이나 수술효과, 회복기간, 사후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갖는다”며 “사전정보와 유의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쉽고 간편하게 성형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전자책을 발행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전자책이 성형수술에 대한 막연한 환상과 오해를 바로 잡았으면 한다”며 “성형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올바른 지식을 전할 수 있는 가이드북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