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머니GO' 통해 즐거움과 혜택 동시 제공
상태바
하나카드, ‘하나머니GO' 통해 즐거움과 혜택 동시 제공
  • 천종태 기자
  • 승인 2017.02.2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까지 신규카드 발급 시 연회비 최대 3만원 지원
‘하나머니GO' 통한 최대 3만원 하나머니 쿠폰서비스
하나카드는 하나멤버스 ‘하나머니GO' 서비스에 카드발급 시 연회비 최대 3만원을 돌려주는 하나머니 쿠폰서비스를 탑재한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매일일보 천종태 기자] 하나카드는 금융권 최초의 증강현실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하나머니GO' 서비스에 카드발급 시 연회비 최대 3만원을 돌려주는 하나머니 쿠폰서비스를 탑재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머니GO’ 서비스는 하나금융그룹이 만든 멤버십서비스인 ‘하나멤버스’ 앱을 설치 후 이용할 수 있고, 본인 주변에 있는 KEB하나은행의 금융서비스와 여러 제휴사의 혜택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하나카드는 ‘하나머니GO' 연회비 지원 쿠폰을 포함해, 인터넷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연회비를 하나머니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고, 이달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하나 신용카드를 최초로 발급받고 1회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연회비를 최대 3만원까지 하나머니로 돌려준다.

고객들은 ‘하나머니GO'를 실행해 주변에 있는 하나머니 연회비 쿠폰을 잡으면 어디서든 간단하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홍필태 하나카드 미래사업본부장은 “최근 매체와 플랫폼이 다양해져 손님들이 단순히 혜택과 정보 제공과 재미도 함께 즐기는 추세인데, ‘하나머니GO'를 통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하나머니GO'에 더욱 재밌는 요소를 반영하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혜택을 탑재해 누구나 만족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