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B 전기자전거, 봄 맞이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A2B 전기자전거, 봄 맞이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7.02.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자전거 A2B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자전거 출근족을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A2B 전기자전거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영국 브랜드 전기자전거 A2B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자전거 출근족을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자전거 출근을 계획하는 커뮤팅 족을 위해 A2B 모델 구입 시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접이식 모델인 쿠오부스트(Kuo Boost)와 Y프레임 디자인의 오브리 크루즈(Obree Cruise) 두 제품이다.

쿠오부스트는 350W 모터 출력과 500wh의 고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추행거리가 100km에 이르며 핸들과 바디 프레임 중앙부위가 절반으로 접히는 풀폴딩형 전기자전거 모델이다.

A2B만의 고유한 프레임 디자인인 Y프레임을 바탕으로한 오브리 크루즈는 영국 런던디자인뮤지엄 올해의 디자인 상과 독일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으로 역시 최대 주행거리가 100km에 이른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구입 시, 쿠오부스트는 추가 충전기와 리어캐리어(짐받이), 오브리 크루즈는 추가 충전기와 에어컴프레셔(펌프)가 제공된다.

또 서초동에 위치한 A2B플래그쉽 스토어에 내방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개월 무이자와 추가로 서스펜션 시트포스트 안장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