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기획공연 ‘클래식 제너레이션’ 무대에 올려
상태바
세종문화회관, 기획공연 ‘클래식 제너레이션’ 무대에 올려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2.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세종문화회관이 기획공연 ‘클래식 제너레이션(Classic Generation)’을 3월 17일부터 12월 8일까지 총 4회 세종 체임버홀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차세대 음악가들의 잇단 해외 콩쿠르 입상과 더불어 더욱 주목받게 된 젊은 음악가들의 왕성한 활동과 이로 인해 더욱 확산되고 견고해진 클래식 관객층을 위해 2017년 새롭게 기획됐다.

공연은 화려한 기교와 함께 고전과 현대를 아우르는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세계적인 감각으로 무장한 젊은 음악가들이 강렬하고도 매력적인 네 번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블베이시스트 성민제의 ‘베이스 인스피레이션(Bass Inspiration)’, 바이올리니스트 신지아의 ‘비루투오소vs비루투오소(Virtuoso vs. Virtuoso)’, 테너 박지민의 ‘유머&휴머니티(Humor&Humanity)’, 피아니스트 임동혁과 모딜리아니 콰르텟의 ‘아파시오나토(Appassionato)’ 등 이 시대를 이끌 젊은 음악가들이 각자의 개성을 담은 흥미로운 주제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클래식 제너레이션’의 모든 공연은 금요일 밤에 연주된다. 특별한 금요일 밤을 보내려는 젊은 클래식 관객들의 추세를 반영한 기획이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