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미스터 마우스' 메인 캐릭터 프로필 사진 공개
상태바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 메인 캐릭터 프로필 사진 공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2.1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 기대감 증폭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오는 3월 9일 개막하는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가 홍광호, 김성철, 서범석, 문종원, 강연정의 프로필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 메인 캐릭터를 맡은 다섯 명의 배우는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듯한 모습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미스터마우스 홍광호 프로필 <쇼노트>

10년 만에 돌아오는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의 주인공 ‘인후’로 변신해 공연 개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홍광호는 차분하면서도 아련한 느낌의 사진을 선보였다.

무언가 메시지를 던지는 듯한 홍광호의 눈빛은 ‘홍광호의 인후’를 한층 더 기대하게 한다.

또 다른 ‘인후’ 김성철은 소년 같은 모습과 동시에 사연을 담고 있는 듯한 눈빛으로 ‘인후’라는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야망에 가득 찬 악인이자 인후의 적대자 ‘강박사’ 역을 나란히 맡은 서범석과 문종원은 각자 다른 카리스마를 뽐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서범석과 차가우면서도 묵직한 카리스마의 문종원은 고뇌에 찬 듯한 표정으로 연구자로서의 신념과 아픈 과거가 뒤얽혀있는 ‘강박사’ 자체의 모습을 표현했다.

미스터마우스 서범석 프로필 <쇼노트>

'인후’에게 지성이 아닌 감성을 일깨워주는 ‘채연’역의 강연정은 그 역할에 맡게 따뜻함이 느껴지는 사진을 선보였다.

‘인후’를 바라보고 있는 듯한 강연정의 모습은 벌써부터 ‘채연’과 ‘인후’ 사이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의 제작진은 “10년 만에 돌아오는 작품이라 기대가 큰 만큼 현재의 감성에 맞춰 세련되게 발전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싶었다.”며 “메인 캐릭터들이 다양한 감정을 표현해야 하는 입체적인 인물들이기 때문에 한 장의 사진에서 여러 가지 느낌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미스터마우스 강연정 프로필 <쇼노트>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는 쇼노트와 파파프로덕션의 공동 제작으로 10년 만의 귀환, 천우연 작가, 장소영 작곡가, 심설인 연출, 홍광호, 김성철, 서범석, 문종원, 강연정, 권홍석, 원종환, 심재현, 정목화, 진상현, 이유진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2017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평단과 관객,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는 3월 9일부터 5월 14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되며, 2월 14일 화요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쇼노트> 뮤지컬 미스터마우스 포스터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