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CJ 티타늄' 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SK카드, 'CJ 티타늄' 카드 출시
  • 안경일 기자
  • 승인 2010.08.1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비즈] 하나SK카드는 12일 CJ 그룹의 외식 및 쇼핑 서비스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하나SK CJ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VIPS·차이나팩토리·씨푸드오션·더 스테이크 하우스·로코커리·비비고 등 CJ그룹의 주요 외식 업체에서 20% 현장할인 서비스와 2%의 CJ적립금 적립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받는다.

또 콜드스톤·더플레이스 등의 외식업체에서도 20% 현장할인과 최대 2%의 CJ 적립금이 적립, 특히 이들 가맹점에서는 1일 이용 회수 제한이 없어 제한 금액이내에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CJ올리브영·투썸플레이스·뚜레쥬르에서는 횟수 및 제한금액 없이 10%의 현장할인이 제공되며 최대 1%의 CJ적립금도 적립된다. CJ오쇼핑에서는 5%의 청구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들 CJ 그룹의 할인 및 적립 서비스는 전월 사용실적 제한이 없어 CJ티타늄 카드 고객들은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며, 적립된 CJ적립금은 CJ오쇼핑·CGV 등 지정된 4개 CJ그룹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과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점, CJ오쇼핑 등 쇼핑몰에서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된다.

또 전국호텔 5% 할인과 국제선 항공권 7%, 국내항공권 5% 할인 서비스도 제공되며 현대해상에서 제공하는 1년 보장 구매보장보험도 무료 가입된다.

연회비는 1만 원이며, 전국 하나은행 지점과 하나SK카드 콜센터(1599-1155),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에서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