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설 맞이 주요 게임 내 이벤트 시행
상태바
넥스트플로어, 설 맞이 주요 게임 내 이벤트 시행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1.24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넥스트플로어는 설 명절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주요 모바일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오는 28일부터 이틀동안 최대 100%의 추가 경험치 및 골드 획득이 가능한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유저들이 공식카페 내에 남긴 새해 덕담 댓글 수가 5000개를 넘을 경우 크리스탈 1000개와 3~5성 차일드 소환권 2장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한다.

‘크리스탈하츠’는 오는 30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의 추가 경험치 및 골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연휴 기간 접속일에 따라 게임 내 캐릭터에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한복 코스튬 의상을 지급한다.

‘드래곤 플라이트’는 설날 전용 탐험지 및 설날 나방맨 스테이지 등 이벤트 던전을 오픈해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정유년을 기념해 신규 새끼용 ‘꼬끼용’ 등 한정판 아이템을 다음달 5일까지 게임 내 기묘한 상점에서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프렌즈런’는 다음달 2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구슬을 모아 S등급 조각 확정권 및 S등급 펫 선택권 등의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행운 캡슐 이벤트’를 시행한다. 설 당일인 오는 28일엔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기름부자 라이언’ 캐릭터를 지급한다.

‘엘브리사’는 다음달 5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달파편으로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 유저들에게 수정 및 모험가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오는 26일부터 게임 내에서 주어진 도전 과제를 완료한 유저들에게 락커, 미나, 니아 등 캐릭터 스킨 3종을 준다.

‘나이츠오브클랜’은 설 연휴 동안 접속일에 따라 최대 100개의 수정, 골드 50만개, 5성 기사 선택권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설 당일엔 게임에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전설의 기사 선택권’을 별도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