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설 선물 대전] 롯데제과 "헬스원 황작으로 면역력 증진"
상태바
[2017 설 선물 대전] 롯데제과 "헬스원 황작으로 면역력 증진"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7.01.2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박동준 기자] 롯데제과는 올 설 선물로 롯데 헬스원의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을 추천했다.

황작은 품질 좋은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다. 특허 공법으로 Rg3 함량을 다른 홍삼 농축액보다 5배 가량 높이고, 사포닌 함량도 1.7배 늘렸다. Rg3는 홍삼 한 뿌리에 극소량만이 함유된 물질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탁월한 성분이다. 이미 중장년층 소비자와 홍삼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일찌감치 입소문이 난 성분이다.

황작 제품으로는 ‘황작홍삼농축액’, ‘황작홍삼캡슐’, ‘황작홍삼젤리’, ‘황작수-환세트’ 등이 있다. 회사 측은 어르신들이 선호하는 제품은 황작홍삼농축액’과 황작홍삼캡슐이라고 전했다.

최근 헬스원이 선보인 ‘혈압컨트롤엔N 나토키나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나토키나제는 자연발효 식품인 ‘낫토’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건강식품이다. 식약처가 인정한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혈전을 용해시켜 원활한 혈류에 도움을 준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대사질환에 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40~60대 중장년층과 스트레스, 운동 부족으로 혈압관리가 필요한 성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또한 자연소재로 만들어져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