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11종 출시
상태바
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11종 출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7.01.2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박동준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6종 등 신제품 11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파스쿠찌 딸기 음료의 올해 컨셉은 “Would you berry me?”로 “딸기 음료로 소중한 분에게 마음을 전달 하세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별히 딸기 시즌 동안 사용하는 컵 홀더에는 직접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메모란을 마련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딸기 말랑 라떼’는 딸기 젤리, 우유, 딸기 크림, 그리고 생딸기가 조화된 음료다. ‘딸기 퐁당 쉐이크’는 딸기 젤리와 생 딸기를 우유와 함께 블렌딩해 진한 딸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진한 요거트와 딸기베이스에 요거트 젤라또로 깊은 풍미를 더한 ‘딸기 상큼 요거트’, 신선한 우유와 생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딸기 라떼’,생딸기를 통째로 갈아 넣은 ‘딸기 주스’, 딸기 쉐이크 위에 치즈 케이크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딸기 치즈콕콕 쉐이크’ 4종도 함께 준비했다.

딸기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5종도 함께 선보인다. 부드러운 생크림과 치즈케이크, 새콤달콤한 체리와 생 딸기가 가득 들어있는 ‘까사링고 베리’, 레어 치즈 타르트에 생딸기가 빼곡히 올려진 ‘스트로베리 타르트’ 외에도‘딸기 티라미수 컵케이크’와 ‘레드벨벳 케이크’, ‘포르마지오 브리오쉬’를 선보인다.

다가올 봄을 맞아 텀블러 2종도 출시한다. 베이비 핑크와 베이비 블루의 베리텀블러 2종은 2월 초 파스쿠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월 9일부터 28일까지 딸기 제품 6잔 구매 시 딸기 신제품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해피앱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