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홈엔카 재구매 고객에 취등록세 지원
상태바
SK엔카직영, 홈엔카 재구매 고객에 취등록세 지원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01.2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엔카직영이 온라인 원격 구매 서비스 ‘홈엔카’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한 소비자가 18개월 내 재구매 시 취, 등록세를 지원해 주는 ‘홈엔카 체인지업’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사진=SK엔카직영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SK엔카직영은 온라인 원격 구매 서비스 ‘홈엔카’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한 소비자가 18개월 내 재구매 시 취, 등록세를 지원해 주는 ‘홈엔카 체인지업’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내달 28일까지 홈엔카 서비스를 이용해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홈엔카 체인지업’에 자동으로 가입되며, 가입 선물로 주유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새롭게 선보인 ‘홈엔카 체인지업’은 홈엔카로 중고차를 구매한 소비자가 18개월 이내에 타던 차를 팔고 새로운 중고차를 구매할 경우, 취·등록세를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예를 들어 프로그램 운영 기간 내 홈엔카로 쉐보레 말리부를 구매한 소비자가 1년 후 홈엔카로 다시 차를 팔고 르노삼성 SM6를 구매할 경우, 취·등록세를 백화점 상품권 형태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지원 한도는 최초 구매한 차의 취·등록세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제한된다.

특히 ‘홈엔카 체인지업’은 프로그램에 가입한 본인은 물론, 배우자, 자녀 등 직계가족이 홈엔카로 차를 살 때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 내 차를 사고 팔 때 모두 홈엔카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또한 타던 차를 팔지 않고 추가로 두 번째 차를 구매할 경우, 취·등록세의 50%를 지원받을 수 있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혜택을 제공하며, 경차 및 친환경차 등 취·등록세가 면제되거나 일부 지원되는 차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와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차량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계산기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