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겨울방학 아이엘츠 완성 위한 수강료 지원 나서
상태바
해커스어학원, 겨울방학 아이엘츠 완성 위한 수강료 지원 나서
  • 강문주 기자
  • 승인 2017.01.19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강문주 기자] 해커스가 겨울방학 동안 아이엘츠 점수 완성 대비를 위한 수강료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해커스인강 1:1 라이팅 첨삭’ 수강료 50%를 지원해 라이팅 영역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친구와 함께 등록하거나 직장인/타 아이엘츠 학원 수강생, 2017년 2~3월 연속반 수강 시에는 수강료 최대 10%를 지원한다. (아이엘츠 종합반, 현장등록 시)

2월 28일(화)까지 ‘IELTS+유학패키지’를 등록하면 ▲영국&호주 1개 대학 수속비 무료(회원교에 한함) ▲아이엘츠 한 달 수강료 50만 원 지원 ▲해커스유학 수속 상품권 10만 원 등 총 100만 원 상당의 유학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 방문만 해도 ‘아이엘츠 Final 적중노트(비매품)’를 제공한다. 해당 자료집은 시험 직전 필독해야 할 고득점 전략서로, ‘영역별 스타강사의 고득점 전략’과 ‘보카 300선’ 등이 수록되어 있다. 기존에 수강 혜택으로만 제공하던 자료집을 선착순 무료로 배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해커스어학원은 2개 이상의 영역을 1명의 강사가 담당하는 것이 아닌 한 영역만을 분석하고 강의해 온 전문 강사진의 노하우를 통해 단기간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이와 함께 ▲고퀄리티의 부교재와 학습자료 ▲실제 시험과 유사한 Trial test ▲라이팅 과제 1:1 첨삭 ▲체계적이고 강도 높은 스터디 등 고득점에 최적화 된 ‘빡센’ 시스템을 제공한다.

단기간에 목표점수를 달성하고 싶거나 아이엘츠 공부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초보 학습자를 위한 'Overall 5.5+/6.0+ 점수보장반’도 준비 되어 있다. 해당 강의에서는 강사•전문 조교의 밀착관리와 전용 자습실 제공으로 수강생들이 한 달 안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목표점수 미달성 시에는 무료 재수강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션 달성자에 한함)

실제로 해커스어학원은 아이엘츠 수강생 5명 중 4명이 ‘Overall 7.0’ 이상 고득점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해커스어학원 Overall 점수공개 IELTS 수강후기 게시글 총 10개 기준, 2016년 상반기). 최근 네이버 카페 ‘아독사’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최고의 아이엘츠 학원' 설문조사에서도 해커스어학원이 1위에 올라 신뢰를 더하고 있다. (2016.11.21~2016.12.02, 198명 참여)

아울러 유학정보 커뮤니티인 ‘고우해커스’에서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IELTS 공부전략’ 영상을 비롯해 아이엘츠 실전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IELTS 리스닝/리딩 풀기’ 등을 활용할 수 있다. 아이엘츠에 대한 질문과 답변도 실시간으로 주고 받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된다. 이외에도 ‘아이엘츠 Final 적중노트’와 관련된 ‘스피킹&라이팅 모범답안 가이드 영상’과 ‘빈출보카 워크북 답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