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상태바
그린카,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01.1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카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올해 최초로 신설된 카셰어링 만족도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사진=그린카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그린카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올해 최초로 신설된 카셰어링 만족도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직접 만족도와 선호도를 평가해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알리는 행사다. 매년 소비자가 합리적으로 소비활동을 할 수 있도록 가장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를 발표한다.

그린카는 전국 소비자 조사로 진행된 이번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높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업계 최초로 카셰어링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품질·서비스 만족도, 가격 및 기대 대비 만족도 모두 경쟁 브랜드들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카셰어링을 도입한 그린카는 차량을 이용하고 남은 대여 시간을 그린카 포인트로 돌려주는 ‘조기 반납’ 혜택과 고객이 원하는 장소 어디에나 차량 반납이 가능한 ‘프리존 편도 반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인 BLE 비콘을 활용해 고가의 자동차에만 적용되던 스마트오토도어 기능을 구현한 스마트웰컴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고객 중심의 신기술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위 선정을 기념해 그린카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1월 19일까지 모든 회원에게 그린카 1만원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무료 이용 쿠폰은 그린카 모바일 앱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