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설 맞이 이벤트 풍성
상태바
금융권, 설 맞이 이벤트 풍성
  • 홍진희 기자
  • 승인 2017.01.1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銀 환율우대 등 경품 혜택… 이동점포 운영으로 편의 제공

[매일일보 홍진희 기자] 설 연휴를 앞두고 은행·카드사들이 고객들을 잡기위한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17일 은행권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은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16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KB주니어라이프 컬렉션’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KB주니어라이프 컬렉션(통장·적금·증여예금) 중 한가지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뱃돈 50만원(1명), 세뱃돈 5만원(20명), 세뱃돈 1만원(200명)과 뽀로로 피규어 SET(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KB주니어라이프 컬렉션’은 우리 아이의 미래를 든든하게 지켜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 패키지로 가입 시 뽀로로 캐릭터 디자인의 통장으로 선택하여 발급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설명절을 맞아 귀향길에 신권 교환과 은행업무를 위해 이동점포인 뱅버드를 운영하고 유용한 세뱃돈 관리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뱅버드는 귀성행렬이 시작되는 오는 26일부터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해안고속도로 화성휴게소(하행선)에서 운영되며 운영기간 중 신권 교환 외에 예금상담 및 통장정리 등의 은행 업무도 가능하다.

또한 신권을 담을 수 있는 설날 세뱃돈 봉투를 무료로 제공하며, ATM기를 통해서 신권인출이 가능해 대기시간이 크게 축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BNK금융그룹 부산은행 이동점포가 설 명절을 맞이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부산역 광장·거가대교 휴게소·부산 신세계 아울렛 등에서 신권교환 및 자동화기기 이용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부산은행은 설 연휴기간 동안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대여금고를 23일부터 2월 13일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대여금고 무료 이용 서비스’도 실시한다.

또한 신용카드사도 설 맞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NH농협카드는 설을 맞이해 주요 대형 할인점 및 온라인쇼핑 할인부터 가족여행, 스키장, 무이자 할부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농협카드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NH농협카드로 구매 시 해외항공권 및 인천공항 입점매장 할인 등을 실시한다.

우리카드 이용자는 카드사 전용 온라인 마켓인 '위비마켓'에서 선물세트와 설 용품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또 모든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설 기차표 예매 시에도 5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